LG유플러스, ‘로밍에 플러스 호텔’ 론칭
상태바
LG유플러스, ‘로밍에 플러스 호텔’ 론칭
  • 김병태
  • 승인 2016.06.29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 www.uplus.co.kr)는 다가오는 휴가시즌을 맞이해 로밍을 이용하면 커피, 영화 쿠폰과 로밍 데이터를 제공하는 ‘로밍에 플러스 호텔’과 KB국민카드 이용액에 따라 캐시백을 해주는 ‘로밍에 플러스 쇼핑’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LG유플러스는 세계 최대 온라인 숙박 예약 업체 ‘부킹닷컴(Booking.com)과의 숙박 제휴 서비스를 강화한 ‘로밍에 플러스 호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외 숙박 예약 시 유플러스 전용 부킹닷컴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하루 숙박 이용금액에 따라 스타벅스 커피 쿠폰, CGV영화예매권, 스마트로밍 데이터 1일 무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스마트로밍 데이터는 하루 1만1천원(VAT 포함)의 요금으로 데이터 로밍을 즐길 수 있는 요금제다. 

2박 이상인 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의 경우 스마트로밍 데이터 상품을 1일 더무료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또한 LG유플러스는 KB국민카드와 함께 ‘로밍에 플러스 쇼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카드를 해외에서 이용하면 ▲10만원 이상 30만원 미만의 금액을 사용할 경우 1만1천원 ▲30만원 이상에서 50만원 미만 사용 시 2만2천원 ▲50만원 이상을 사용할 때 최대 3만3천원을 돌려주는 캐시백(Cash Back)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7월 4일부터 LG유플러스 인천공항 로밍센터 또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사전 응모하면 참여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6월 현재 최대 로밍 커버리지를 확보하고 있으며 또한 해당 국가들의 현지 1, 2위 통신사업자와 협력하여 최고 품질의 로밍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병태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