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게임즈, 모바일 수집형 액션RPG ‘소울시커R’ 정식 서비스
상태바
클래게임즈, 모바일 수집형 액션RPG ‘소울시커R’ 정식 서비스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0.28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래게임즈가 모바일 수집형 액션RPG '소울시커R'을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의 3대 앱 마켓에서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소울시커R’은 전작 '소울시커'를 기반으로 제작됐으며, 아바벨 온라인과의 콜라보로 완성된 신작이다. 두 게임은 각각 1천만과 2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글로벌 흥행 IP로, 출시 전부터 전작의 두터운 팬층을 사로잡을 게임성을 보일 지 관심을 집중시켜왔다.

'소울시커R'은 전작의 핵&슬래쉬 전투와 서포터 시스템을 계승하고 발전시켜 모든 캐릭터를 자유롭게 리더/서포터 역할로 설정할 수 있으며, 논타겟팅의 화려한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수집의 핵심인 영웅은 아바벨 온라인의 영웅 일러스트를 적극 활용하여 퀄리티를 대거 높였으며, 수집한 영웅들로 콘텐츠별 최적의 댁을 구성하는 전략적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모험, 성채, 던전, 레이드와 길드 시스템, 아레나, 배틀 등의 풍부한 컨텐츠를 마련해놓고 있다.

정식 런칭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전등록자 전원에게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하고, 10월 31일까지 공식카페 가입자 전원에게 차원석 4개, 2성 헤츨링 3개, 10만 골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픈 기념 인게임 이벤트도 진행하여 7일 동안 미션을 해결한 신규 이용자는 4성 영웅 '그레이스'까지 선물로 지급받을 수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