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피싱마스터’, 핼러윈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게임빌 ‘피싱마스터’, 핼러윈 프로모션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0.28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낚시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 ‘피싱마스터(영문 서비스명 : Fishing Superstars)’의 핼러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우선 내달 4일까지 ‘핼러윈 사탕 모으기’, ‘유령을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핼러윈 사탕 모으기 이벤트는 낚시터에 풀린 ‘사탕’ 아이템을 모으면 특별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유령을 찾아라’는 핼러윈 호박파티에 참석하기 위해 유령 복장을 한 물고기들 사이에서 진짜 유령을 찾으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다. 이 외에도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2시에 등장하는 핼로윈 이벤트 보스인 헤노두스를 잡으면 특별한 효과를 적용받을 수 있다.

내달 8일까지는 낚시터에 호박을 나르는 핼러윈 콘셉트의 강력한 괴어가 등장하는데 이 호박 괴어를 잡으면 ‘레전드 만능승급젬’, ‘강화의 정수’, ‘합성의 정수’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2종의 핼러윈 기념 한정 코스튬도 등장한다. 한정 코스튬은 신비로운 날개를 가진 ‘루시퍼의 사역마’, ‘미카엘의 사도’로서 올림푸스 낚시터에서 잡을 수 있는 ‘히드라’의 입질율을 증가시키고 얼티밋 보석을 장착할 수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