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삼성전자 스마트폰 구매 고객 대상 '특별 보상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LG유플러스, 삼성전자 스마트폰 구매 고객 대상 '특별 보상 프로그램' 운영
  • 정두용 기자
  • 승인 2019.10.25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25일부터 삼성전자 최신 스마트폰 4종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중고폰 특별 보상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중고폰 보상 프로그램은 특정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현재 사용하고 있는 중고폰 반납 시 일반 중고폰 매입 금액보다 더 많은 금액으로 보상해주는 프로모션이다.

이번에 LG유플러스가 운영하는 특별보상 프로그램 대상 스마트폰은 ▲갤럭시 노트10 5G 시리즈 ▲갤럭시 S10 5G ▲갤럭시 S10 LTE 시리즈 ▲갤럭시 A90 5G 등 삼성전자 최신 스마트폰 4종이며, 내달 30일까지 운영된다.

반납 가능한 스마트폰은 ▲갤럭시 S1~S9 ▲갤럭시 노트1~9 ▲갤럭시 노트FE ▲아이폰 6~X 시리즈이며, 중고폰은 일반 중고폰 매입 금액보다 최대 18만원까지 추가 보상이 적용된다. 모델별 상세 금액은 가까운 매장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서 반납하고, 반납 즉시 ▲단말 할부금 할인 ▲요금 수납 ▲익일 현금 지급 중 한 가지 보상 방법을 택할 수 있다.

 

정두용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