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굳은 표정으로 파기환송심 법정 향하다 고개 숙인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상태바
[포토뉴스] 굳은 표정으로 파기환송심 법정 향하다 고개 숙인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 박근우 기자
  • 승인 2019.10.25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대단히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국정농단' 파기환송심에 출석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심경을 묻는 질문에 고개를 숙였다.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25일 오전 서울 서초구 서울고등법원에서 열린 파기환송심 첫 공판에 출석하던 중 법정으로 향하기 앞서 고개를 숙였다 [사진 연합뉴스]

이 부회장은 25일 서울고법 형사1부(정준영 부장판사) 심리로 열리는 국정농단 파기환송심에 출석했다.

검은 정장에 회색 넥타이 차림으로 오전 9시 29분께 서초동 법원종합청사에 카니발을 타고 도착한 이 부회장은 굳은 표정으로 법정을 향했다.

굳은 표정으로 법정으로 향하는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서진 연합뉴스]

이 부회장이 법정에 나온 것은 지난해 2월 5일 항소심 선고 이후 627일 만이다.

이 부회장은 "뇌물 인정 액수가 올라가 형량이 바뀔 수 있는데 어떻게 생각하느냐" "등기이사 임기 만료를 앞두고 있는데 재판에 따라 경영활동 계획이 바뀌느냐" 등의 질문에는입을 열지 않았다.
 

박근우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