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서울서부지부-㈜이노뎁, 국내 위기가정 후원금 전달식...경제 지원 및 심리치료
상태바
굿네이버스 서울서부지부-㈜이노뎁, 국내 위기가정 후원금 전달식...경제 지원 및 심리치료
  • 박근우 기자
  • 승인 2019.10.23 1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뎁, 국내위기가정 아동 위해 5백만 원 후원
굿네이버스 서울서부지부, 국내위기가정아동 경제적 지원과 심리치료 위해 사용 예정

굿네이버스 서울서부지부(지부장 김민애)는 23일 ㈜이노뎁(대표 이성진)으로부터 국내위기가정 아동을 위한 후원금 5백만 원을 전달받았다.

이번 전달식은 구로동에 위치한 이노뎁 본사 회의실에서 진행됐으며 김민애 굿네이버스 서울서부지부장, 이성진 ㈜이노뎁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이노뎁은 2016년부터 굿네이버스를 통해 저소득 가정 아동의 급식지원, 문화체험 활동을 후원하며 활발하게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해는 이노뎁 스마트시티 컨퍼런스에서 진행된 기부형 토크콘서트를 통해 마련된 강연 수익금 전액 및 기업후원금을 굿네이버스 서울서부지부에 전달했다.

23일 굿네이버스 서울서부지부(지부장 김민애)는 ㈜이노뎁(대표 이성진)으로부터 국내 위기가정 아동을 위한 후원금 5백만 원을 전달받았다.
사진은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는 모습. 왼쪽부터 이성진, 김민애.

굿네이버스 서울서부지부가 전달받은 후원금 5백만 원은 강서구, 양천구 지역 내 위기가정아동을 위한 경제적 지원 및 심리치료비용으로 사용될 계획이다. 

김민애 굿네이버스 서울서부지부장은 “지역사회 내 소외된 아동을 위해 나눔에 앞장서 준 ㈜이노뎁에 감사드린다”며, “전달받은 후원금은 아이들이 어려움 없이 학교생활을 해나가는 데 사용될 수 있도록 소중하게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이성진 ㈜이노뎁 대표는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시키고 기업의 나눔 문화를 확산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서울서부지부는 학대, 빈곤 및 심리·정서적 어려움에 처한 아동과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문복지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학대피해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아동학대예방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박근우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