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너, 2019 밸런스페스티벌에서 복합유청단백질 제품군 선보여
상태바
하트너, 2019 밸런스페스티벌에서 복합유청단백질 제품군 선보여
  • MICE팀 정환용 기자
  • 승인 2019.10.22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삼성동 코엑스에서 10월 17일부터 20일까지 열린 2019 밸런스 페스티벌 서울에서 하트너(대표 안창주)가 칼로리를 낮추면서도 맛과 질감을 살린 단백질 보충제 ‘신타6 엣지’를 비롯해 다양한 단백질 보충제를 선보였다.

하트너는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단백질 보충제들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전시회장에서는 자사 베스트셀러인 옵티멈뉴트리션의 ‘골드스탠다드 웨이’와 함께 체내흡수율이 높은 유청단백질로 만든 BSN의 보충제 신타6엣지를 전시했다.

신타6엣지는 농축우유단백질, 분리유청단백, 카제인칼슘 등 6가지 단백질이 포함돼 있다. 1회분 분량에 단백질 24g, 필수아미노산 5.5g이 포함돼 있고 탄수화물은 6g, 지방은 3.5g으로 총 150kcal에 불과하다. 맛과 질감을 살려 초코, 딸기맛 밀크쉐이크와 흡사하다.

하트너 관계자는 “다이어트, 보디빌딩 등 운동의 종류에 따라 먹어야 하는 보충제의 종류도 다양하다. 하트너는 보충제 외에도 밀가루나 설탕 없이 프로틴을 섭취할 수 있는 프로틴귀리빵도 당일 생산, 발송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코엑스 D홀에서 개최된 밸런스 페스티벌은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개최됐다. 전시회는 비포앤애프터 대회, 국민체력100, 제16회 AFIC 컨벤션 등 다양한 행사가 함께 진행됐다.

MICE팀 정환용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