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니스튜디오, 2019 밸런스 페스티벌에서 아로마 컬러 패치 ‘차크라’ 소개
상태바
무니스튜디오, 2019 밸런스 페스티벌에서 아로마 컬러 패치 ‘차크라’ 소개
  • MICE팀 정환용 기자
  • 승인 2019.10.22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삼성동 코엑스에서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개최된 ‘2019 밸런스 페스티벌 서울’에서 무니스튜디오(대표 박재성)가 아로마 컬러 패치 ‘차크라’를 선보였다.

무니스튜디오가 선보인 차크라는 온열 성분을 포함한 컬러 패치로, 인도 전통의학인 차크라 이론을 접목해 만든 제품이다. 7가지 컬러에 차크라 문양 디자인을 적용하고, 컬러마다 다른 아로마 오일을 첨가해 주황색 패치는 오렌지, 녹색은 유칼립투스, 남색은 라벤더 향을 품고 있다. 일반적인 파스 냄새를 없애고 디자인 요소를 강화해, 전시회장을 찾은 젊은 여성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무니스튜디오 관계자는 “한 번에 4~8개의 패치를 사용해 온찜질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점착제와 아로마오일 모두 인체에 무해해 누구나 편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코엑스 D홀에서 개최된 밸런스 페스티벌은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개최됐다. 전시회는 비포앤애프터 대회, 국민체력100, 제16회 AFIC 컨벤션 등 다양한 행사가 함께 진행됐다.

MICE팀 정환용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