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음케어, ‘2019 밸런스 페스티벌’서 근육마사지기 ‘트라택 액티브건’ 선보여
상태바
나음케어, ‘2019 밸런스 페스티벌’서 근육마사지기 ‘트라택 액티브건’ 선보여
  • MICE팀 정환용 기자
  • 승인 2019.10.22 1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코엑스 D홀에서 20일 성료한 2019 밸런스 페스티벌 서울에서 나음케어(대표 김병용)가 진동을 이용한 근육 마사지기 ‘트라택 액티브건’을 내놓았다.

나음케어는 30여 년간 헬스케어 분야에서 스포츠·의료 유통, 운동·재활 등 다양한 스포츠 관련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나음케어의 스포츠 브랜드 트라택(Tratac)은 폼롤러, 메디신볼, 마사지볼 등 다양한 스포츠용품을 연구·개발하고 있다.

트라택 액티브건은 혼자 사용할 수 있는 진동 마사지기다. 4단계 강도로 초당 최대 55번 두드리며 근육을 마사지해 준다. 기본 제공되는 6가지 헤드는 원하는 부위에 원하는 마사지를 제공해 준다. 넓은 부위를 마사지할 때는 말랑말랑하고 큰 헤드를, 작은 부위를 집중 마사지할 때는 단단하고 좁은 헤드를 이용하면 된다.

무선으로 사용하는 액티브건은 전원 버튼을 길게 눌러 켜고 끈다. 짧게 한 번 누를 때마다 강도가 조절되고, 후면 LED로 진동 강도와 충전 상태를 알 수 있다. 한 번 충전하면 최대 4시간가량 사용할 수 있고, 진동 강도와 사용 환경에 따라 사용 시간은 조금씩 다르다.

나음케어 관계자는 “1.1kg 정도의 무게로 누구나 손쉽게 전신의 근육을 마사지할 수 있다. 부위별 기본적인 마사지 방법을 영상으로 제작해 유튜브에서 볼 수 있게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2019 밸런스 페스티벌은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개최됐다. 전시회는 비포앤애프터 대회, 국민체력100, 제16회 AFIC 컨벤션 등 다양한 행사가 함께 진행됐다.

MICE팀 정환용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