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모바일 미국국채 매수 ‘바이 아메리카’ 이벤트 실시
상태바
신한금융투자, 모바일 미국국채 매수 ‘바이 아메리카’ 이벤트 실시
  • 이석호 기자
  • 승인 2019.10.21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금융투자 CI
신한금융투자 CI

 

신한금융투자(대표 김병철)는 최근 금융시장 변동성이 확대되면서 안전자산으로 관심이 높고, 환율 변동에 따른 추가수익도 기대할 수 있는 미국국채 등 해외채권을 모바일 실시간 매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모바일 미국국채 매수’ 서비스는 기존 해외채권을 매수하기 위해 지점에 내방할 필요 없이 신한금융투자 어플리케이션 ‘알파’를 통해 쉽고 편리하게 매수할 수 있다. 매수 과정은 상품선택, 상품확인, 매수로 몇 번 클릭만으로 간단히 매수할 수 있도록 쉽고 편리하게 구성됐다.

이 서비스는 투자자들이 소액으로 쉽게 미국국채를 매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매수 통화 부족 시 자동환전 처리돼 쉽게 매수할 수 있다.

또한 해외채권 매수를 위한 환전 시 환전비용을 최소화했다.(환전우대 90% 이상) 특히, 최소투자금액을 기존 1만 달러에서 100 달러(약 12만 원) 단위로 획기적으로 낮춰 소액으로 미국국채를 매수할 수 있게 됐다.

현재는 미국국채를 매매할 수 있으며, 추후 다른 해외채권과 매도서비스도 실시할 예정이다.

이를 기념해 신한금융투자는 ‘바이(BUY) 아메리카’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13일까지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미국국채 매수’ 서비스를 통해 100 달러 이상 미국국채를 거래한 고객에게 거래금액에 따라 신세계상품권 또는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신한금융투자 FICC본부 오해영 본부장은 “주식시장의 변동성이 증대됨에 따라 안전자산 및 달러 자산에 대한 관심은 꾸준히 증대되고 있다”며 "투자자들이 소액으로 간편하고 쉽게 미국 국채를 매매할 수 있게 함으로써 글로벌 자산배분 편의성을 증대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어플리케이션 ‘알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석호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