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V라이브 어워즈 'V하트비트' 티켓팅 단독 오픈
상태바
위메프, V라이브 어워즈 'V하트비트' 티켓팅 단독 오픈
  • 이효정
  • 승인 2019.10.21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오후 8시부터 티켓팅 시작

 

위메프가 오는 22일 오후 8시에 2019 브이라이브 어워즈 ‘브이 하트비트’(2019 VLIVE AWARDS V HEARTBEAT)’ 티켓 예매를 단독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티켓 예매는 팬십(Fanshinp) 회원들만 참여할 수 있다. 1인 1매 예매가 가능하며, 회원 인증은 예매 전날인 21일 오후 3시부터 진행한다.

행사 티켓은 전석 무료다. 예매 수수료와 티켓 배송비만 결제하면 배송 받을 수 있다.

몬스타엑스, 마마무, 스트레이키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AB6IX, ITZY, X1 등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 7팀이 공연을 펼친다. 여기에 글로벌 스타 NOO, Afgan도 참여, 올해 V라이브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아티스트와 팬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가 될 전망이다

공연은 오는 11월 16일 오후 7시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되며, VLIVE를 통해 전세계 동시 생중계된다. 또한 MBC MUSIC과 MBC every1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황근영 위메프 콘서트팀장은 “제1회 브이라이브 어워즈인 브이 하트비트 입장권을 위메프 공연티켓 플랫폼에서 단독 오픈해 기쁘다”며 “많은 분들이 국내외 인기 아티스트의 공연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효정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