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미리 블랙프라이데이' 진행...최대 50% 할인
상태바
쿠팡, '미리 블랙프라이데이' 진행...최대 50% 할인
  • 이효정
  • 승인 2019.10.21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간한정특가’ ‘릴레이할인관’ ‘쿠팡 캐시백’ 등 풍성한 혜택 가득

 

쿠팡이 '미리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을 선보인다.

쿠팡은 오는 11월 3일까지 국내외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인기상품을 파격 할인하는 ‘미리 블랙 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가전, 노트북, 디지털, 주방가전 탑 브랜드 62개가 참여해 800여개의 상품을 모아 꾸몄다. 삼성, LG, 테팔, 쿠쿠, SK매직 등 유명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노트북/태블릿 ▲청소기/생활가전 ▲이미용/건강가전 ▲식기세척기 등 12개 카테고리로 구성해 각 카테고리별로 기획전 기간 내내 할인상품을 제안한다. 브랜드별로 모아볼 수 있어 편의성도 높였다.

‘블랙 프라이데이’답게 할인도 풍성하다. 2주간 총 6차에 걸쳐 40여 개 상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기간한정특가’ 상품을 준비했다.

오는 22일까지 슬림한 디자인과 쿼드스피커가 특징인 ‘삼성 갤럭시탭 S5e Wi-Fi 64GB’ 등을 최대 3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후에도 ‘쿠쿠 2기압 IH압력밥솥 3인용’, ‘LG전자 코드제로 A9 무선청소기’, ‘필립스 4K UHD TV’ 등 유명 브랜드 베스트셀러들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릴레이할인관’에서는 청소기/공기청정기, 대형/생활가전, 이미용/마사지기 등 카테고리별로 기간을 나눠 릴레이형식으로 즉시할인을 진행한다. ‘캐시백 할인관’도 구성했다.

삼성, LG 등 유명 브랜드 인기 상품을 따로 모아 현대/삼성카드 이용 고객에게 5% 캐시백을 제공한다. 노트북은 별도의 ‘노트북 TOP 브랜드전’을 통해 신한/비씨/KB국민/현대/삼성카드로 구매시 구매금액의 8%를 쿠팡캐시로 일괄 환급한다. 노트북 외에도 기획전 기간 해당 카드 구매 고객은 최대 24개월 무이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병희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가전제품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한 발 먼저 풍성한 할인행사를 준비했다”며 “쿠팡은 앞으로도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위해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한편, 쿠팡의 프리미엄 멤버십인 로켓와우클럽 회원들은 인기 가전 제품 또한 오전 7시 전에 받을 수 있다. 주문금액 제한없이 무조건 무료배송, 신선식품 새벽배송 ‘로켓프레시’, 로켓상품 새벽 또는 당일 배송 ‘와우배송’ 등 고객들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이효정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