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프렌즈타운’, 신규 콘텐츠 ‘라이언의 둥둥 항구’ 업데이트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프렌즈타운’, 신규 콘텐츠 ‘라이언의 둥둥 항구’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0.21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가 모바일 꾸미기 퍼즐 게임 ‘프렌즈타운’에 신규 마을 ‘라이언의 둥둥 항구’를 전격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라이언의 둥둥 항구’는 인기 스타 라이언이 자신만의 ‘둥둥섬’에 만든 새로운 보금자리 콘셉트의 마을로, 691 스테이지부터 입장할 수 있다. 신규 마을은 유명 셀럽이 된 라이언이 친구들의 도움으로 ‘둥둥섬’을 꾸미면서, ‘라이언 카페’, ‘라이언 레스토랑’ 등이 포함된 항구를 만들어 친구들과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을 꾸미게 된다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는 ‘라이언의 둥둥 항구’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1월 19일(화)까지 게임에 접속해 20판을 플레이한 이용자 전원에게 ‘같이해서 행복이야’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29일(화)부터 11월 17일(일)까지 ‘오마이셰프 라이언 이벤트’를 통해 ‘조리장 콘의 미션’ 이벤트를 수행한 이용자들에게 ‘제빵사 라이언 프렌즈 카드’를 비롯한 인게임 보상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에어팟2&에어팟 핑거링’, ‘라이언 샌드위치 메이커’, ‘폼폼 프렌즈 인형’을 선물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