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그랜드민트 페스티벌 참여해 2030세대에 불가리스 캠페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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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유업, 그랜드민트 페스티벌 참여해 2030세대에 불가리스 캠페인 진행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10.21 14: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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젊은 층과 친근한 소통 나누고 불가리스 브랜드 우수성 알려... 6000여 명 참여
남양유업이 ‘그랜드민트 페스티벌 2019’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청춘남녀 두근두근 쾌변 시그널’ 불가리스 캠페인을 진행했다. 사진은 불가리스X그랜드민트페스티벌2019에서 불가리스 모델이 룰렛이벤트를 홍보하는 모습.
남양유업이 ‘그랜드민트 페스티벌 2019’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청춘남녀 두근두근 쾌변 시그널’ 불가리스 캠페인을 진행했다. 사진은 불가리스X그랜드민트페스티벌2019에서 불가리스 모델이 룰렛이벤트를 홍보하는 모습.

 

남양유업이 2030세대가 즐기는 음악 페스티벌에 참가해 불가리스 브랜드를 알리고 소통을 강화했다.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은 10월 19일~2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그랜드민트 페스티벌 2019’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청춘남녀 두근두근 쾌변 시그널’ 불가리스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청춘남녀 두근두근 쾌변 시그널’ 불가리스 캠페인은 대한민국 최고의 음악 페스티벌 중 하나인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19’에 공식 후원사 자격으로, 2030 젊은 층과 친숙하게 소통하고 불가리스 브랜드의 우수성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틀간 총 6000여 명의 고객들이 불가리스 홍보부스에 방문해 룰렛 이벤트, 집게 활용한 경품 담기 이벤트 등에 참여했고, 국민발효유 불가리스, 체지방 특허유산균이 함유된 불가리스 Fit, 당해 수확해 신선한 캘리포니아산 햇아몬드와 캐나다산 햇오트를 사용한 식물성음료 ‘굿넛 햇 아몬드·오트’ 2종 등 남양유업의 건강 식음료 제품을 체험했다.

불가리스 홍보부스에 참여한 한 고객은 “’불가리스’하면 부모님 세대가 즐겨 찾는 국민 발효유라고 생각했는데, 젊은 세대와 소통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불가리스라는 제품이 더 친근하고 흥미롭게 느껴진다”고 말했다.

남양유업 김소현 마케팅전략실장은 “남양유업 대표 장수브랜드 ‘불가리스’를 2030 세대에 더 많이 알리고 소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신제품인 여성전용 특화 발효유 ‘불가리스 Fit’, 식물성음료 ‘굿넛햇아몬드·오트’를 통해 2030 여성분들과 더 소통하는 브랜딩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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