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에픽게임즈 핼러윈 이벤트....눈에 띄는 핼러윈 이벤트는?
상태바
퍼즐앤드래곤&에픽게임즈 핼러윈 이벤트....눈에 띄는 핼러윈 이벤트는?
  • 이재덕
  • 승인 2019.10.21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31일 핼러윈데이를 앞두고 게임사들의 핼러윈 이벤트가 이어지고 있다.

펍지의 배틀그라운드는 25일 업데이트와 함께 핼러윈 스킬을 공개했다. 액소즈소프트의 온라인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도 핼러윈 맞이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실시했고, 플레이위드의 '로한M', 펄어비스의 검은사막, 소프톤의 '다크에덴', 넷마블 BTS월드, 네시삼십삼분의 '복싱스타', 넥슨 '카스온라인', 나이언틱의 '포켓몬고'에서 핼러윈을 기념한 새로운 콘텐츠와 이벤트가 줄을 잇고 있다. 

포켓몬고 핼러윈 포켓몬
포켓몬고 핼러윈 포켓몬

21일에는 그라비티의 자회사 네오싸이언의 '퍼즐앤드래곤'과 에픽게임즈의 PC게임 마켓인 에픽게임즈스토어가 핼러윈 이벤트를 이어간다.

우선 네오싸이언은 ‘퍼즐앤드래곤’에 기간 한정으로 특별 레어 에그 ‘할로윈 에그’를 등장시킨다. 11월 3일까지 만날 수 있는 ‘할로윈 에그’에는 ‘성곽마을의 대마녀 마드’, ‘고성의 수호 고양이 바스테트’, ‘순회하는 용환사 알파&오메가’ 등 3종의 신규 몬스터를 포함해 할로윈 복장으로 단장한 총 20종의 몬스터가 등장한다. '마드'를 획득하면 어시스트 진화를 시킬 수 있으며, '바스테트'를 얻으면 ‘이집트신 드롭’ 스킨이 추가된다. 또한 ‘가장 무도회의 완용환사 코튼’의 궁극진화도 새롭게 추가됐다.

퍼즐앤드래곤 신규 콘텐츠
퍼즐앤드래곤 신규 콘텐츠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로그인하면 ‘할로윈 에그’ 대상 몬스터 중에 1종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개최기념! 할로윈 에그’를 1회 증정한다. 마법석 상점에서는 ‘마법석 1개+할로윈 에그’와 ‘마법석 20개+확정 할로윈 바스테트 에그’ 등을 기간 한정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할로윈을 테마로 한 스페셜 던전 ‘할로윈 나이트’가 같은 기간 동안 등장한다. [4마리 이하 편성] 층을 클리어하면 ‘프레도라’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요술의 괴조 코카트리스’, ‘고성의 불침번 푸레이’ 등 할로윈 복장으로 꾸민 몬스터에서 나오는 ‘할로윈 과자 주머니(동), (은), (금)’을 통해 ‘할로윈 과자 주머니(무지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모아 몬스터 교환소 한정 몬스터인 ‘수확제의 명물 호박데비’로 교환이 가능하다.

던전에 등장하는 몬스터와 같은 스킬을 가진 몬스터를 팀에 편성해 클리어하면 스킬 레벨이 상승하는 ‘스킬 레벨 업 할로윈’ 던전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에픽게임즈는 에픽게임즈스토어에서 '보더랜드 3'와 '컨트롤' 등 대작부터 인디게임까지 대폭 할인되는 '핼러윈 세일'을 11월 1일까지 실시한다.

'보더랜드 3' 슈퍼디럭스 에디션은 25% 할인된 98,120원에, 디럭스 에디션은 20% 할인된 71,120원에 각각 판매되며, '컨트롤' 역시 25% 할인된 45,7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아토믹크롭스'(20%), '싱킹 시티'(25%) 등 출시 이후 반년이 넘지 않은 게임들 역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퀀틱드림의 PC 이식작이자 에픽게임즈 스토어 독점작인 '헤비레인'과 '비욘드: 투 소울즈' 역시 20%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월드워 Z'(43%), '림보'(70%), '인사이드'(65%), '디스 워 오브 마인' (70%) 등 블록버스터 게임에서 명작 인디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이 할인 판매 된다.

한편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지난 18일 박진감 넘치는 액션 게임 '앨런 웨이크의 아메리칸 나이트웨어'와 사이버펑크 호러게임 '옵저버'의 무료 배포 서비스를 시작하였으며 24일 자정까지 제공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는 25일부터는 일주일간 1인칭 퍼즐 게임 'Q.U.B.E.'의 후속작 'Q.U.B.E. 2'와 공포감을 즐길 수 있는 어드벤처 호러 게임 '레이어스 오브 피어'를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다.

이재덕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