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ETF 거래 감사 이벤트 시즌2’ 진행
상태바
KB증권, ‘ETF 거래 감사 이벤트 시즌2’ 진행
  • 이석호 기자
  • 승인 2019.10.21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증권 CI
KB증권 CI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ETF 거래 감사 이벤트 시즌2’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지난 9월 진행됐던 ‘ETF 거래 감사 이벤트’에 이어 다시 한번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21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며, 대상은 비대면 또는 은행에서 개설한 365지점 계좌로 거래하는 고객이다.

대상 계좌에서 국내상장 ETF를 일간 30억 원, 15억 원, 5억 원 이상 거래하면 각각 20만 원, 10만 원, 5만 원의 현금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각 구간별 상위 10명, 총 30명에게 매일 포상을 제공한다. 순위는 거래금액 상위 기준으로 포상인원 초과 시 상금이 미지급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합산 상금이 5만 원을 초과하면 고객이 제세공과금(22%)을 부담해야 한다.

이벤트 참가 신청 후 이벤트 기간 동안 1000만 원 이상 ETF를 거래하는 고객 중 총 1000명을 추첨해 신세계상품권 1만 원 증정하는 이벤트와 KB자산운용, 삼성자산운용과 공동으로 진행하는 KBSTAR, KODEX ETF 거래 이벤트도 준비됐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ETF가 자산관리의 한 축을 담당할 만큼 투자자들의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벤트를 통한 고객 혜택 제공뿐만 아니라 고객 편의성 및 서비스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ETF는 실적배당형 투자상품으로 운용 및 투자 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벤트 관련 기타 상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이석호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