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인천시 소외계층 어린이 위해 풋살 경기장 조성
상태바
쉐보레, 인천시 소외계층 어린이 위해 풋살 경기장 조성
  • 조원영
  • 승인 2016.06.16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Chevrolet)가 15일 소외계층 어린이들과 지역사회를 위해 쉐보레-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풋살 경기장 기증식을 가졌다. 

인천 중구 보라매아동센터 부지 내에 조성되는 풋살 경기장은 쉐보레의 ‘아름다운 가능성 실천 프로그램(Beautiful Possibilities Program)’ 일환으로 아이들이 축구를 통해 정신적, 감정적, 신체적으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조성됐다. 

 
이번 풋살 경기장 조성 프로젝트를 위해 쉐보레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인천시가 협력했으며 금일 기증식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Manchester United)의 레전드 선수 게리 베일리(Gary Bailey), 한국지엠 마케팅 본부 이일섭 전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 등이 참석했다.

 인천 중구 지역의 꿈나무 축구 아동 선수들도 참여해 인천광역시 아동복지협회 축구클럽과 친선 경기를 선보였다. 쉐보레는 지역사회의 축구 활성화를 위해 선수 전원에게 축구화를 기증했다. 

한국지엠 마케팅 본부 이일섭 전무는 “즐겁게 활동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아이들의 삶을 개선하고 지역 발전에 기여하고자 풋살 경기장 조성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 쉐보레는 축구를 통해 지역사회와 의미 있는 관계를 형성하고 도움을 필요로 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사회공헌(CSR) 활동을 펴고 있다”고 말했다. 

박은숙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인천본부장은 “쉐보레의 후원으로 축구를 통해 아이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어서 무척 기쁘다. 아이들이 자라서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는 게 우리의 역할인 만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인천 지역에서 무한한 잠재력과 꿈이 있는 아이들을 계속 발굴해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인천 보라매아동센터 이계윤 원장은 “보라매아동센터 아이들을 위해 풋살 경기장을 조성, 기증한 쉐보레에 감사한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아이들이 마음껏 운동을 즐기고 건강하게 생활하며, 꿈을 향해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조원영  jwycp@hanmail.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