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시그니처’, 설치·배송도 차별화된 名匠 서비스
상태바
LG 시그니처’, 설치·배송도 차별화된 名匠 서비스
  • 김병태
  • 승인 2016.06.16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066570, www.lge.co.kr)가 ‘LG 시그니처(LG SIGNATURE)’ 구매 고객에게 超프리미엄 품격에 맞는 차별화된 명장(名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LG전자는 배송, 설치, 사후 서비스 등에 명장들로 구성한 ‘LG 시그니처’ 전담 인력을 운영하고 있다. 명장들은 각 분야에 있어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LG전자는 업무 경험, 고객만족도, 동료 추천 등에서 최고의 평가를 획득한 전문가 가운데 엄격한 심사를 통해 명장을 선발하고 있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 구매 고객에게 차별화된 부가 서비스도 제공한다. ‘LG 시그니처’ 구매 고객이 기존에 사용하던 가전 제품을 다른 장소로 옮기는 것을 원할 경우 무상으로 이전설치해 주고, 현재 사용하고 있는 LG전자 가전 제품들에 대해 3년 동안 매년 한 차례씩 점검해 준다. 

LG전자는 지난 3월 ‘LG 시그니처’를 국내에 출시하고 주요 백화점과 LG 베스트샵을 비롯해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에 입점시켰다. 특히 ‘LG 시그니처’를 찾는 고객들과 입점을 요청하는 매장이 늘면서, 올 상반기까지 입점 매장을 200개 이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이는 당초 계획에서 25% 이상 늘어난 규모다. ‘LG 시그니처’ 국내 판매량도 당초 목표보다 2배를 넘는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최상규 사장은 “최고의 성능과 디자인뿐만 아니라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LG 시그니처’의 품격에 맞게 차별화된 명장 서비스로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병태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