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지텍, 진공 청소와 물걸레 청소 함께 가능한 ‘트윈보스’ 로봇청소기 출시
상태바
엠지텍, 진공 청소와 물걸레 청소 함께 가능한 ‘트윈보스’ 로봇청소기 출시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9.10.18 2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20년 이상 음향 가전과 생활 가전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엠지텍(대표 권오탁)에서 진공 청소와 물걸레 청소가 가능한 2in1 로봇청소기 ‘트윈보스’를 출시했다.

정교한 거리와 공간 측정을 위해 LDS(레이저거리센서)를 탑재한 로봇청소기 ‘트윈보스’는 다양한 환경에 알맞은 청소 방법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2160 PA의 흡입력과 대용량 먼지통을 가지고 있는 트윈보스는 2중의 자유 필터와 H13 등급 헤파필터를 통해 진공청소시 흡입한 먼지와 미세먼지를 잡고 정화된 공기를 방출한다. 넓은 면적의 먼지는 V자형 브러시로 중앙으로 모아 튀는 것을 방지하면서 놓치기 쉬운 머리카락까지 걸러주며, 변속 단면을 가진 사이드 브러시를 통해 먼지를 청소 안한쪽으로 몰아 바닥 구석구석을 철저히 청소한다.

조용한 청소가 필요한 저녁시간이나 새벽시간에는 물걸레 청소로 전환하여 운영이 가능한 트윈보스는 꼼꼼하지만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는 Y자형 물걸레 청소 모드를 진행하여 청소를하며, 자동 물공급 조절 기능을 탑재해 물 충전의 번거로움을 줄였다. 일반적인 가정의 방 3개와 거실 2군데 정도의 물걸레 청소가 가능한 560ML의 용량을 가지고 있고 사용성이 강조되는 위생 시스템을 통해 간편한 탈부착이 가능해 편의성을 높였다.

트윈보스의 큰 특징은 LDS 레이저 거리센서 기술을 통해 정확한 맵핑으로 벽과 거리 사물간의 위치를 보다 정확하게 감지하여 낭비 없는 빠른 청소를 도와준다. 여기에 10여 개의 최첨단 복합 센서는 청소 중 장애물을 쉽게 감지하여 충돌과 낙하로 인한 제품 파손을 예방하고 정밀한 청소가 가능하다. 청소 완료 때나 배터리가 없다면 충전독으로 복귀해 자동으로 충전한다.

로봇청소기의 특징 중 하나인 편리한 WIFI 애플리케이션도 돋보인다. 스마트 컨트롤을 통해 꾸준한 청소와 예약 청소가 가능하다. 요일별, 시간대 설정을 통해 사용자 패턴에 최적화된 청소가 가능하며, 가상 벽 설정으로 공간을 보호하거나 방해금지모드를 통해 22시부터 아침 7시까지 스케줄 청소와 음성을 비활성화시켜주는 기능도 가지고 있다. 여기에 특정구역 청소 설정을 통해 쉽고 빠르게 청소가 가능하고 트윈보스를 직접 조정할 수도 있다.

엠지텍 관계자는 “음향과 전자제품에서 생활가전에 도전하는 엠지텍의 새로운 시도인 트윈 보스는 물걸레 청소와 진공 청소를 함께 할 수 있기 때문에 활용도가 훨씬 높아졌고, 레이저 센서와 애플리케이션 활용을 통해 사용이 편리합니다. 많은 고객분의 관심을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1인가구와 신혼부부의 필수 아이템으로 가성비의 로봇청소기 엠지텍 ‘트윈보스’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토그래퍼 : 김태오 (teography)

헤어메이크업 : 최유경 실장

푸드스타일리스트 : 유수진 실장

모델 : 박은별

스튜디오 : 보엠 스튜디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