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신한카드 FAN’ 가입 이벤트
상태바
LG유플러스, ‘신한카드 FAN’ 가입 이벤트
  • 김병태
  • 승인 2016.06.15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 www.uplus.co.kr)는 신한카드(대표 위성호/ www.shinhancard.com)와 제휴하여 모바일카드인 ‘신한카드 FAN’ 앱 신규가입 이벤트를 15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한카드 FAN(앱카드)’는 모바일 간편결제인 ‘FAN페이’뿐만 아니라 모바일플랫폼 동맹사(MPA)를 통한 GS25, 교보문고, 쏘카, 대리운전 등의 생활서비스, 운세, 게임 등의 Fun 서비스, 단기/장기 대출 서비스 등의 금융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생활 플랫폼이다. 

 

‘신한카드 FAN(앱카드)’는 신한카드가 없는 일반회원도 가입 및 이용이 가능하며 FAN 플랫폼에서 충전 카드를 발급 받아 이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 보유고객인 LG유플러스 가입자라면 ‘신한카드 FAN’앱을 신규 가입하고 설치한 뒤 추천인코드에 ‘LGU010’만 입력하면 누구나 5천원 캐시백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6월 15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캐시백은 가입 월 익월 말에 일괄 적립된다.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 담당 최순종 상무는 “이번 신한카드FAN 앱 이벤트를 통해 LG유플러스 고객들이 다양한 금융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며 “LG유플러스와 신한카드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병태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