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슬라이드,‘컴빈 마이퍼스트브라’ 초성퀴즈 정답은? 오늘만 40%할인
상태바
캐시슬라이드,‘컴빈 마이퍼스트브라’ 초성퀴즈 정답은? 오늘만 40%할인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10.18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컴빈 마이퍼스트 브라와 관련,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를 실시간 진행했다

힌트는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 컴빈 마이퍼스트 브라를 검색하면 얻을수 있다

초성퀴즈는 “ 이세상 브라가 아니다 ! 입은 듯 안입은 듯 편한 이유는 ? ㅎㄷㅇㅇㅇ “ 문장 속 초성에 알맞은 정답을 맞추는 문제이다.

해당 초성퀴즈 정답은 히든와이어 이다

낮 12시쯤 두번째 퀴즈는 “컴온빈센트 제작 상품 첫 출시 오픈기념 오늘 단 하루! 딱 ㅇㅇ %할인!”이다. 정답은 40이다.

이번 퀴즈는 캐시슬라이드 앱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힌 모든 유저에게 100캐시를 즉시 적립해준다

컴빈 마이퍼스트브라

컴온빈센트가 선보이는 첫 제작상품인 ‘마이퍼스트 브라’는 노와이어 브라의 편안한착용감과 와이어 브라의 완벽한 핏을 선사한다는 점에서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은 바 있다.

‘마이퍼스트 브라’는 국내 최초의 히든와이어 공법을 통해 노와이어 브라의 장점과 와이어 브라의 장점을 모두 살린 제품이다. 패드 속 내장 와이어로 가슴은 탄탄하게 잡아주면서 노와이어 같은 착용감으로 편안함을 선사한다.

색상은 더스티 핑크, 샌드 베이지, 브릭 레드, 미드나잇 블루, 제트 블랙 등 여성들이 선호하는 5가지로 구성됐으며, ‘마이퍼스트 팬티’, ‘마이퍼스트 티팬티’를 세트 상품으로 함께 구매할 수 있다

‘마이퍼스트 브라’는 다양한 가슴 사이즈와 체형에 맞게 A컵부터 E컵까지 폭넓은 사이즈 선택이 가능하다. 이는 최근 패션업계에 불고 있는 ‘보디 포지티브’(Body Positive·자기 몸 긍정주의) 흐름에 발맞춰 소비자의 다양한 체형을 고려해 제품을 구성했기 때문이다.

참고로 ‘보디 포지티브’란 미국에서 처음 시작된 사회적 캠페인으로 자신의 몸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고 가꾸자는 취지다. 뚱뚱한 몸, 장애가 있는 몸, 성적 지향과 맞지 않는 몸 등 모든 몸을 혐오하지 말고 긍정적으로 생각하자는 운동이다.

실제로 ‘마이퍼스트 브라’는 A컵부터 E컵까지 컵 사이즈별로 맞춤 패드와 맞춤 디자인된 어깨끈 설계는 물론, 거슬리고 불편했던 기존 택 라벨이 아닌 프린팅 라벨로 편안함을 추구했다.

또한 봉제선이 없는 전체 본딩 처리로 부드러운 착용감과 심리스 라인을 동시에 선사할 뿐 아니라 국내 브랜드 중 유일하게 히든 후크를 적용함으로써 더욱 더 편리한 착용감과 매끄러운 라인 정리가 가능하도록 했다.

컴온빈센트 관계자는 “‘마이퍼스트 브라’는 한번 입으면 다른 속옷은 못 입을 만큼 편안한 속옷”이라며 “국내 최초의 히든와이어 브라로 ‘노와이어’만큼 편하면서도 와이어가 있어 핏이 예쁘다”고 제품에 대해 설명했다.

자세한 사항 및 구매방법은 컴온빈센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 베스트 상품 전품목도 20% 할인 중이고 프리오더예약 40% 할인 행사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론칭 이벤트 기간(7일) 동안 100% 무료 교환 및 반품 혜택이 주어진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