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 남은 수능, 컨디션 유지와 집중력 향상을 위한 아이템은?
상태바
한 달 남은 수능, 컨디션 유지와 집중력 향상을 위한 아이템은?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9.10.17 2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수험생들의 한해를 결산하는 수능까지 한 달도 채 남지 않았다. 수능시험일이 카운드다운에 들어가면서 수험생들의 긴장감과 초조함이 극도로 높아지는 시점이다. 지금부터는 시험 당일 최상의 컨디션으로 시험을 치러야 하므로 수면과 식사 패턴을 일정하게 유지하면서 컨디션 조절에 힘써야 한다.

특히 수능 전 마지막 한 달은 막바지 집중력을 끌어올려 지난 3년 간 배운 내용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컨디션 유지와 집중력 향상을 위해 좋아하는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이 수험생들 필수 아이템이 되고 있다.

엠지텍의 블루투스 이어폰 ‘아이언 V50’ 은 1시간 충전으로 최대 10시간 재생 가능한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85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됐으며, 시간당 배터리 소모가 적은 저전력 칩셋까지 탑재되어 이어폰의 최대 대기시간이 150시간까지 지속된다. 또한 실내외 어디서든 무선충전패드에 올려 무선 충전이 가능하며, 제품 내에는 빠른 충전을 위해 4핀을 단자를 가지고 있어 빠른 충전과 함께 배터리 손실을 최소화했다.

아이언 V50은 수험생뿐만 아니라 트레이너, 운전사, 상담원, 등 직장인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되어 귀에 딱 맞는 착용감과 밀착감으로 거침없는 운동에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내장된 마이크와 소음 제거 기술력으로 통화 중 입체적이고 선명한 목소리가 가능한 듀얼 HD 통화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으며, 돌출형 디자인으로 최적의 각도와 최단 거리에 마이크가 위치해 있다.

더불어 고성능 DAC를 탑재해 미세한 떨림까지 음원을 선명하게 전달하며, 하이-튜닝 다이내믹 드라이버가 내장되어 있어 저음, 중음, 고음의 사운드 밸런스가 뛰어나 공간감 있는 소리로 현실감 있는 사운드를 선사한다.

또한 야외활동 시에도 걱정었는 IPX5 방수 등급으로 설계되어 빗물, 땀 걱정 없이 안정적인 통화와 즐거운 음악 감상을 제공하며, 시리와 빅스비, 구글 어시스턴트, 등 스마트폰 음성비서 호출이 가능해 원하는 기능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아이언 V50’의 보다 자세한 정보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토그래퍼: 김태오 (teography) 

스타일리스트 : 권지영 실장 

헤어메이크업 : 최유경 실장 

모델 : 배우 박은별 

스튜디오 : 보엠 스튜디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