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엘플러스' 내 피부 탄력, 살아날까?…실제 사용한 이들 후기 살펴보니
상태바
'프라엘플러스' 내 피부 탄력, 살아날까?…실제 사용한 이들 후기 살펴보니
  • 정지오 기자
  • 승인 2019.10.17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라엘플러스', 실사용자 반응은 어떨까
(사진=LG 전자 홈페이지 캡처)
(사진=LG 전자 홈페이지 캡처)

LG 전자가 프라엘 2주년을 기념해 '프라엘플러스'라는 키워드로 홍보를 진행 중이다. 이에 해당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그 효과를 궁금해하는 이들도 늘고 있다.

17일 LG 전자는 자사 뷰티기기 브랜드 프라엘의 2주년을 맞아 '프라엘플러스' 홍보를 시작했다. 가장 눈길을 끄는 제품은 '프라엘플러스 더마 LED 마스크'다. 최근 LED를 이용한 마스크 제품이 인기기에 해당 제품의 효과 등을 궁금해하는 대중도 늘고 있다.

이에 '프라엘플러스 더마 LED 마스크'를 직접 구매해 사용한 이들이 작성한 후기도 주목받고 있다. 업체의 소개가 아닌 직접 사용한 이들이 느낀 주관적인 정보를 얻고자 하는 움직임으로 해석된다. 해당 제품을 사용한 이들은 "매일 아침 사용하니 피부가 톤업 되는 것 같다" "화장도 잘 먹는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꾸준히 사용해야 효과가 나타난다"라는 의견도 이어졌다.

한편 LG 전자 측은 '프라엘플러스 더마 LED 마스크' 외 '초음파 클렌저', '갈바닉 이온 부스터' 등의 제품도 선보였다.

정지오 기자  viewerscokr@gmail.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