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신촌 GRE학원, 타 어학원 수강증 지참 시 수강료 20% 할인
상태바
파고다 신촌 GRE학원, 타 어학원 수강증 지참 시 수강료 20% 할인
  • 한익재
  • 승인 2019.10.17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벌(Verbal) 및 라이팅(Writing)에 이어 11월부터 매쓰(Math) 강좌 신규 개설

파고다 신촌학원이 GRE 수업에 대한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는 가운데, 지난 9월 조아라 강사의 GRE 버벌(Verbal) 및 라이팅(Writing) 강의를 런칭해 운영 중이다. 여기에 매쓰(Math) 영역에 대한 수요가 많아 오는 11월부터 이은경 강사가 매쓰(Math) 강의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전국 파고다어학원 중 GRE 강의는 파고다 강남학원과 종로학원이 유일했다.

GRE(Graduate Record Examination)는 미국의 대학원 입학자격시험으로 외국인뿐만 아니라 미국인 대상으로도 시행된다. 따라서, 해외 대학교 입학자격시험인 토플 및 아이엘츠 시험보다 더 높은 어휘와 독해 능력이 요구된다. 이에, 독학으로 준비하기에는 어려움이 많다고 전문가들은 이야기한다. 단기간에 효율적인 전략으로 고득점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학원 수강을 통해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보다 효과적이다.

버벌(Verbal)과 라이팅(Writing) 담당의 조아라 강사는 서울대학교와 영국에서 석사 졸업 후 미국에서 테솔(TESOL) 과정을 수료한 영어 전문가다. 10년간의 영어강의 경력과 GRE 학습 및 응시경험을 지니고 있다. ‘감각과 논리로 접근하기’라는 본인의 고득점 노하우를 바탕으로 강의한다.

11월부터 매쓰(Math) 영역을 강의하는 이은경 강사는 호주 통∙번역대학원 석사 졸업 후 대입학원에서 수능대비 수리영역 강의와 SAT 수학영역 강의 경력을 보유한 베테랑 강사다. ‘GRE만의 타겟 매쓰(Target Math)’라는 타이틀을 걸고 GRE 매쓰(Math) 만점 공략에 나선다. 강의뿐만 아니라, 대학원 진학 컨설팅까지 가능한 점도 이은경 강사의 큰 장점이다.

버벌(Verbal) 영역과 라이팅(Writing) 영역은 ‘기본 및 실전반’에서 기본 유형정리와 실전 문제풀이를 병행하게 된다. 매쓰(Math) 영역은 ‘기본반’과 ‘실전반’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기본반에서는 GRE 매쓰(Math)만을 위한 수학적 개념과 전략 트레이닝을 받는다. 실전반에서는 실전대응 트레이닝과 함께 실전에서 전략을 신속하게 적용하는 만점공략법을 전수한다.

또한, 매쓰(Math) 영역도 ‘기본 및 실전반’ 수강이 가능하며, ‘기본반’에서 배운 수학적 개념과 전략을 바탕으로 ‘실전반’에서 실전 문제풀이 적용을 통해 단기에 고득점에서 만점까지 목표로 할 수 있는 강좌다.

매쓰(Math) 강의를 담당하는 이은경 강사는 “GRE Math(quantitative reasoning)는 대학원 논문과 실험연구 분석에 쓰이는 기본적인 수학적 사고력을 묻는 시험으로, 한국 중∙고등학교 때의 수학문제와는 다른 방식의 개념 접근이 필요하다”며, “GRE Math에서 중점적으로 다루는 수학 개념의 이해가 선행되어야 하며, 실전에 적용될 GRE 전략을 익힌 후 빠른 시간 안에 정확한 답을 내는 반복 연습으로 반드시 마무리 해야 한다”고 GRE Math 학습법을 강조했다.

 

파고다 신촌학원 관계자는 GRE 학습자들을 위해 “오는 11월부터 2020년 12월까지 타 어학원 토플 및 GRE 강좌의 1년 내 수강증을 지참하여 신촌학원에 방문 등록 시, 수강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대형 어학원의 토플, GRE 수강 이력뿐만 아니라 중소형 어학원의 토플, GRE과목 1년 내의 수강증도 효력이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타 어학원 수강 이력이 없다면, 매월 중순부터 약 일주일간 운영되는 파고다 ‘레드위크’ 기간을 활용해 수강 신청을 하라고 조언했다. 파고다어학원 신규 고객은 최대 15%의 얼리버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RE 강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 신촌학원 혹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익재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