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SWC2019 소환서’ 지급 이벤트 진행
상태바
컴투스 ‘서머너즈 워’, ‘SWC2019 소환서’ 지급 이벤트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0.17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가 구글플레이와 함께하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19’(이하 SWC 2019) 월드결선을 앞두고 각 지역컵에서 활약한 인기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축복 깃든 SWC 2019 소환서’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6일(현지시각기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SWC 2019’ 월드결선을 기념해, 세계 유저들이 게임 속에서도 대회를 통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아메리카컵∙유럽컵∙아시아퍼시픽컵 등에서 주목받았던 인기 몬스터를 자신의 몬스터로 획득할 수 있는 기회로 마련됐다.

유저들은 오는 12월 1일까지 게임 내 주어진 다양한 미션들을 달성하고 포인트를 쌓아 소환서를 지급받는 방식으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포인트는 출석체크, 아레나 출전, 몬스터 소환 등 간단한 게임 플레이를 통해서 쌓을 수 있으며, ‘SWC 2019’ 월드결선 당일 생중계 스트리밍 시청자수 달성 및 승부 예측 이벤트에 참여해도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일정 누적 포인트를 획득할 때마다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선물로 제공되며, 최대 1만 누적 포인트를 쌓으면 ‘축복 깃든 SWC 2019 소환서’가 지급된다. 각 지역컵별로 선수들의 선택을 받고 눈길을 끈 4~5성 몬스터들을 한 눈에 살펴보고, 원하는 지역컵을 선택해 소환된 동일한 태생 등급 몬스터 두 마리 중 하나를 자신의 몬스터로 획득 가능하다.

해당 소환서를 사용하면 신규 또는 복귀 유저에게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웰컴 선물을 보낼 수 있다. ‘축복 깃든 SWC 2019 소환서’ 리스트의 몬스터들이 총 1천만 건 소환 시, 전 세계 유저에게 물∙불∙바람 속성 소환서가 선물로 지급된다.

한편 올해 3년 연속 개최되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 ‘SWC 2019’는 최근 지역컵을 통해 8명의 선수 선발을 완료하고 월드 챔피언을 향한 마지막 관문인 월드결선만을 앞두고 있다. 월드결선은 오는 10월 26일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되며, 우승자에게는 ‘서머너즈 워’ e스포츠 최강자의 명예와 10만 달러(약 1억 2,000만 원) 상금이 주어진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