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화학, '제10회 이수그룹 회장배 야구대회' 우승
상태바
이수화학, '제10회 이수그룹 회장배 야구대회' 우승
  • 한익재
  • 승인 2019.10.17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상범 회장 “화합과 소통의 행사, 올해로 10회째…오늘의 팀워크가 일상의 원동력 되길”

이수그룹(회장 김상범)이 지난 최근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팀업캠퍼스’에서 '제10회 이수그룹 회장배 야구대회'를 개최했다.

이수그룹 회장배 야구대회는 그룹 계열사 간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자는 취지로 시작돼 매년 정례 행사로 자리잡으며 올해 10회째를 맞았다. 이 대회는 평소 스포츠 애호가로 잘 알려진 김상범 회장의 아이디어에서 출발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과거 박찬호·류현진 선수를 비롯해 신수지 선수의 일루전 시구, ‘조마조마’ 연예인 야구단과의 번외 친선경기 등 매년 유명 셀럽들이 참석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번 대회는 올해로 10회를 맞이한 만큼, 이수그룹 김상범 회장을 비롯해 ㈜이수, 이수화학 등 주요 계열사 사장단, 그리고 이수그룹 임직원과 가족 약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화합의 장 마련에 집중하는 내부 행사로 진행됐다.

대회 참여팀으로는 △이수슬러거스(㈜이수-이수시스템-이수창업투자-이수엑사켐-이수C&E-이수AMC 연합) △이수최강(이수화학) △이수페타시스(이수페타시스) △이수브라운스톤(이수건설) △이수비트리온(이수앱지스) △이수엑서스(이수엑사보드) △이수다이나믹스(토다이수) 등 총 7개 팀이 경쟁에 나섰다.

이번 대회의 최종 우승 트로피는 이수화학 소속 이수최강팀에게 돌아갔다. 결승전에서 이수건설 소속 이수브라운스톤팀과 접전을 펼쳐 최종 스코어 11:5로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우승팀과 준우승팀 등에게는 트로피를 비롯해 총 1,000만원 가량의 상금도 수여됐다.

이 날 행사에는 번외 경기로 △홈런 더비 △이수 럭키존 △최고의 주루왕을 찾아라! 등 다양한 이벤트들도 함께 진행됐다.

김상범 이수그룹 회장은 “이수그룹 야구대회가 어느새 10회째를 맞이하며 계열사간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는 의미 있는 행사로 자리잡았다”며 “승패에 상관없이 하나되어 멋진 경기를 보여준 각 팀의 선수들과 참석해주신 임직원 및 가족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오늘 경기에서 보여준 팀워크가 남은 2019년을 잘 마무리 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될 수 있기를 당부 드린다”고 전했다. 

한익재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