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임직원 봉사단, 강서구 보육원서 봉사활동 진행..."지역사회와 함께 성장"
상태바
이스타항공 임직원 봉사단, 강서구 보육원서 봉사활동 진행..."지역사회와 함께 성장"
  • 김명현 기자
  • 승인 2019.10.16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24일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지온보육원에서 이스타항공 임직원 봉사단이 간식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지온보육원서 이스타항공 임직원 봉사단이 간식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진 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은 15일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지온보육원을 방문해 유아 돌봄 봉사활동을 했다고 16일 밝혔다.

이스타항공 임직원 봉사단 15명은 지온보육원을 방문해 2세~6세로 구성된 유아 4개 반을 맡아 나들이에 나섰다. 또 보육원의 만들기 수업 프로그램에 필요한 제반 업무를 지원했다.

이스타항공은 지난 9월부터 임직원 봉사단을 꾸리고 업무 스케줄에 맞춰 팀을 구성해 각종 지역 봉사활동에 임하고 있다. 최근에는 서울식물원 숲 문화 학교 청소, 잡초제거 봉사활동 등을 진행했다.

또 환경보호를 위한 기내지 업사이클링 프로젝트를 네이버 해피빈에서 진행 중에 있다. 펀딩오픈 3일차인 현재까지 달성률은 약 20%로 환경보호의 가치에 공감하는 고객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이스타항공은 관계자는 “임직원 봉사단은 다양한 부서와 직급으로 이뤄져 있어 임직원들의 소통 창구이자 지역사회의 다양한 문제를 함께 고민하는 데서 출발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기적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명현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