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미세먼지 케어’ 오엘라 프레시케어 공기청정기(7평형), 옥션 올킬 1+1 빅 이벤트 진행
상태바
‘가을철 미세먼지 케어’ 오엘라 프레시케어 공기청정기(7평형), 옥션 올킬 1+1 빅 이벤트 진행
  • 한익재
  • 승인 2019.10.16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이밍 기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ABKO, 대표 오광근, 이태화)의 소형가전 브랜드 오엘라(OHELLA)에서 옥션 올킬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엘라의 프레시케어 공기청정기 7평형 제품이 17일 온라인 쇼핑몰 옥션 올킬에서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기청정기 한 개 구매 시 동일한 제품을 한 개 더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이번 이벤트는 17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된다. 선착순 75명에게만 혜택이 돌아가는 행사이다.

공기청정기 7평형은 지난 9월 출시돼 ‘동급 대비 최강 성능’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거실, 침실, 아이방, 원룸, 오피스텔 등 다양한 공간에서 최고의 효율을 발휘한다. 공기청정기 구매 시 참고하는 필터값도 경쟁사보다 저렴하다. 

오엘라에서 프레시케어 공기청정기는 실내 공기를 깨끗하게 유지해 가족의 건강을 케어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출시 모델은 사용면적 24㎡를 커버하는 7평형대 제품과  54㎡를 커버하는 16평형대 제품이다.

7평형 공기청정기는 3단계 에어 케어 시스템으로 초미세먼지부터 생활악취까지 빈틈없이 제거한다. 프리필터, 일체형필터(헤파필터, 탈취필터) 등 총 3가지 필터로 공기를 정화한다. H13등급 헤파필터는 미세먼지보다 작은 초미세먼지까지 99.95% 이상 완벽하게 필터링한다.  공기청정기의 청정 공기 공급률(Clear Air Delivery Rate, CADR)은 200㎥/h로 동급 경쟁사 대비 높은 수치를 보인다. 

 

한편, 오엘라는 전자제품 회사 출신 전문가들이 뭉쳐서 오랜 시간 동안 기획, 연구, 개발, 테스트 등 과정을 거쳐 높은 품질과 합리적 가격대의 제품을 선보인다. 오엘라 관계자는 “심각해지는 가을철 미세먼지를 대비해 공기청정기를 살 계획이 있는 집과 추가 구매를 원하시는 고객분은 이번 이벤트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본 이벤트는 옥션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익재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