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리필 돼지갈비 명륜진사갈비,살림장만 이벤트 마감임박
상태바
무한리필 돼지갈비 명륜진사갈비,살림장만 이벤트 마감임박
  • 한익재
  • 승인 2019.10.16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4일까지 매장방문 13,500명에게 감사 이벤트 진행, 총 1억 상당의 경품 제공

 

최근 가맹 450호점을 돌파하며 대한민국 대표 무한리필 돼지갈비 브랜드로 떠오른 명륜진사갈비에서 그간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명륜진사갈비는 항상 매장 이벤트가 진행되는 프랜차이즈로 유명하다.

지난 9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살림장만 이벤트는 다가오는 10월 24일까지 매장에 방문한 고객 중 무작위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실생활에 유용한 살림살이를 다채롭게 경품으로 제공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참여방법 또한 간단하여 매장에 방문 및 식사 후 매장 내 비치 되어있는 응모함에 응모권을 넣기만 하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해당 이벤트는 총 13,500명을 대상으로 경품을 준비하여 많은 고객들이 당첨의 행운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1등상은 LG 얼음정수냉장고 10명, 2등상 삼성 애드워시 세탁기 10명 등 실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가전제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명륜당은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한 명륜진사갈비 브랜드의 경험을 바탕으로 닭갈비, 냉동삼겹살 등 다양한 사업아이템을 준비 중에 있으며 앞으로도 매장에서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하여 대한민국 대표 프랜차이즈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단순히 저렴한가격으로 맛보는 돼지갈비의 먹는 즐거움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받는 기쁨을 함께 드리고 싶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시장에도 진출하고 있는 만큼 많은 고객분들의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익재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