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스킴 ‘슈퍼유산균 신바이오틱스 골드’ 오는 25일 공영홈쇼핑 라이브방송
상태바
㈜루이스킴 ‘슈퍼유산균 신바이오틱스 골드’ 오는 25일 공영홈쇼핑 라이브방송
  • 황창영
  • 승인 2019.10.16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이스킴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과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의 먹이를 기능성으로 한번에 섭취하는 ‘슈퍼유산균 신바이오틱스 골드’를 공영홈쇼핑에서 25일(금) 오후 2시 40분에 라이브 방송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10개월분(60포x5박스) 세트로 판매되며, 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방송하는 ‘슈퍼유산균 신바이오틱스 골드’는 세계 3대 유산균 제조 브랜드인 듀폰다니스코社의 유산균을 유통기한 끝까지 10억CFU이상 보장하고, 유산균의 먹이인 프락토올리고당(FOS)을 3,300mg 복합배합하여, 내 몸안의 유산균을 스스로 증식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가 결합되어 있는 형태를 신바이오틱스(Synbiotics) 포뮬러라고 부르는데 ㈜루이스킴에서 출시된 ‘슈퍼유산균 신바이오틱스 골드’는 신바이오틱스 포뮬러 시스템이 접목되어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물 없이도 섭취가 가능한 블루베리 맛 제품으로 어린이, 청소년, 성인, 임산부 등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루이스킴 업체 관계자는 “면역세포의 70~80%가 존재하는 장에서 이상적인 장내 세균 비율은 유익균 8 대 유해균 2이다. 유산균은 많이 먹는게 중요한게 아니고 살아서 장까지 가서 잘 증식 하는게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황창영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