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할로윈 페스티벌’ 이벤트 진행
상태바
펄어비스 '검은사막', ‘할로윈 페스티벌’ 이벤트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0.16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가 강렬한 전투와 모험이 펼쳐지는 오픈월드 MMORPG 검은사막에 ‘할로윈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로윈 페스티벌’은 10월 16일부터 11월 6일까지 열리며, 검은사막 이용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로 구성했다. 이벤트 기간 게임 내에 등장하는 할로윈 특별 몬스터 ‘스푸크’를 처치하고 할로윈 의상을 제작할 수 있는 ‘검은 옷감’과 기억의 파편, 고대 정령의 가루, 크론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할로윈 주화’, ‘할로윈 사탕’, ‘할로윈 주머니’를 제공하는 도전과제 이벤트는 10월 17일 시작한다. ‘할로윈 주화’를 모아 NPC ‘마엘 코스타’에게 가져가면 ▲뾰족한 흑결정 조각 ▲발크스의 조언 ▲고급 액세서리 상자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할로윈 사탕’과 ‘할로윈 주머니’를 조합하면 ▲우르곤의 신발 ▲툰그라드 허리띠 등 아이템이 들어있는 ‘할로윈 사탕 주머니’를 얻을 수 있다.

‘할로윈 대축제’ 기간 한정 의뢰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마데오 알레한드로’와 ‘파이시’ 등 이벤트 NPC를 찾아 의뢰를 완료하면 호박귀신 가면, 달콤 고깔 모자 등 할로윈 특별 아이템을 보상받는다.

캐릭터 밸런싱 조정 등 콘텐츠 개선 업데이트도 진행한다. 모든 클래스의 패시브 기술을 개편해 기술 획득 가능 레벨을 상향한다. ‘레인저’는 패시브 기술에 신규 효과를 추가하며, ‘금수랑’은 신규 패시브 기술을 추가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