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블소', 신규 각성 계열 ‘암영’ 및 레이드 던전 ‘철의 방주’ 업데이트
상태바
엔씨 '블소', 신규 각성 계열 ‘암영’ 및 레이드 던전 ‘철의 방주’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0.16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가 PC 온라인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에 신규 각성 계열 ‘암영’과 최상위 레이드 던전 ‘철의 방주’를 오늘(16일) 업데이트 했다.

‘암영’은 블소 ‘암살자’ 직업의 신규 각성 계열로, ‘독영’과 ‘무영’에 이은 세 번째 계열이다. 그림자와 분신을 이용하여 적을 공격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오월’ 무공을 사용하면 능력 강화와 동시에 외형이 변경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린’ 종족으로 ‘암살자’를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추가했다. 이용자는 블소 접속 시 바로 캐릭터 생성이 가능하다.

신규 최상위 레이드 던전(Raid Dungeon) ‘철의 방주’도 업데이트 했다. 블소 이용자는 첫 번째 보스 ‘자포자기’와 두 번째 보스 ‘아두’를 공략할 수 있다.

엔씨(NC)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암영’ 각성 지원 아이템으로 ‘봉황팔찌’, ‘두악비공패’, ‘사천비공패’, ‘의천비공패’, ’불완전한 천곤팔찌’를 신석샵에서 무료(0신석)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계정당 1회 구매 가능하다. 최초 1회에 한해 ’고속성장 이용권’도 무료(0신석)로 구매할 수 있다.

추가로 소울 멤버십 이용자는 ’나류성지 팔찌 상자’, ’영천허리띠’, ’삼성 보석함’ 등의 아이템을 무료(0신석)로 얻을 수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