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코스메틱, 패셔너블 메이크업 브랜드 '션리'로 ‘2019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참가
상태바
신안코스메틱, 패셔너블 메이크업 브랜드 '션리'로 ‘2019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참가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9.10.16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메이크업도 패션’이라는 컨셉으로 지난해 런칭한 신안 코스메틱의 메이크업 브랜드 ‘션리’ 가 ‘2019 대한민국 뷰티 박람회’에 참가하여 파파라치 벨벳 틴트 등 신제품을 선보였다.

신안건설의 화장품 계열사인 신안코스메틱 션리는 `패션(Fashion)과 리더(Leader)`의 합성어로 만들어진 브랜드이다. 패셔너블한 메이크업 트랜드를 선보이는 브랜드로써 2018년 보이그룹 아스트로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으며, 올해는 머슬퀸 이연화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였다.

10~20대를 타깃층으로 자연스러운 `맑은 색조`를 표방하는 션리가 이번 ‘2019 대한민국 뷰티 박람회’ 통해 선보이는 제품 중 한가지는 파파라치 틴트 제품이다. 매트하지만 각질부각이 없으며 지속력과 발색력이 좋은 제품으로 끈적이 없이 촉촉하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로소, 아란치오, 로시, 크레미지, 아마란토, 마로네 의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신안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대한민국 뷰티박람회에서는 션리 브랜드의 새로운 틴트 제품을 선보여 외국인 바이어와 많은 관람객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외에도 신안코스메틱의 다양한 제품들과 함께 션리 브랜드 제품의 신상품 들을 꾸준히 출시해 다양한 계층의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신안 코스메틱이 참가한 대한민국 뷰티 박람회는 11회째를 맞이하는 행사로 20 여 개국의 뷰티 유망기업 500개사가 800여 개 부스 규모로 참가하여 진행되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