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SPC삼립과 '빅토리아X치즈킹' 채험단 이벤트 진행
상태바
웅진식품, SPC삼립과 '빅토리아X치즈킹' 채험단 이벤트 진행
  • 이효정
  • 승인 2019.10.16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웅진식품 공식 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에서 진행

 

웅진식품은 자사제품 ‘빅토리아’와 SPC삼립의 ‘치즈킹 밀크&치즈’가 간식을 증정하는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아 입맛을 살려줄 간식 ‘빅토리아’와 ‘치즈킹’의 체험단을 모집하는 것으로, 오는 20일까지 웅진식품 공식 인스타그램, 블로그 그리고 페이스북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게시물에 빅토리아X치즈킹 조합의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가능하다. 22일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빅토리아 청포도 500mL 1박스(20입)과 치즈킹 밀크&치즈 3곽(36개)를 제공한다.

웅진식품 빅토리아 담당 박무룡 브랜드 매니저는 “빅토리아는 톡 쏘는 청량감과 상쾌함으로 어느 간식에나 잘 어울리는 스파클링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시너지를 통해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웅진식품의 빅토리아는 온라인 전용 탄산수 브랜드로, 특유의 톡 쏘는 탄산이 강렬한 스파클링 음료다. 현재까지 플레인, 레몬, 청포도 등 총 열두 가지의 플레이버를 출시하며 국내 최다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SPC삼립의 치즈킹 밀크&치즈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소시지로, 우유와 치즈가 함유돼 있어 더욱 고소한 맛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간식이다. 전국 편의점에서 구매가 가능해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이효정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