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맥'에 어울리는 그 메뉴, 호식이 매운 치킨 시리즈
상태바
'치맥'에 어울리는 그 메뉴, 호식이 매운 치킨 시리즈
  • 한익재
  • 승인 2019.10.15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성비 치킨’으로 특히 유명한 호식이두마리치킨도 여러 종류의 ’매운 맛 치킨’ 라인업이 있어 고객의 관심을 받고 있다.

호식이두마리치킨의 메뉴 중 가장 맵다고 소문난 ‘땡초불꽃치킨’은 이름에서 유추할 수 있을 만큼 땡초의 매운맛을 제대로 맛볼 수 있는 치킨이다. 붉은색 소스의 색깔도 가장 진해 ‘용암치킨’, ‘화난치킨’, ‘땡초먹고 맴맴 치킨’이라는 부제도 달려 있다. 자체 메뉴 테스트 과정에서 맥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치킨으로 꼽히기도 했다.

매운 맛 치킨 중 가장 독특한 것은 ‘불짬뽕치킨’이다. 얼얼한 매운 맛은 아니지만 불(火)향으로 감싼 은은한 매운 맛에 특유의 짬뽕맛이 나서 매니아층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 특히 치킨을 먹고 남은 소스에 면을 비벼먹을 수 있어 ‘치면’ 컨셉의 치킨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호식이두마리치킨의 ‘매운간장치킨’과 ‘매운양념치킨’은 BEST 메뉴 2종 간장치킨, 양념치킨의 ‘매운 맛’ 버전이다. 인기 있는 소스 맛을 그대로 내면서도 매콤함까지 느낄 수 있다.

한편, 호식이두마리치킨은 대표 메뉴인 간장치킨, 양념치킨 외에도 후라이드치킨, 스윗츠갈릭치킨, 플라윙치킨 등을 기호에 맞게 세트로 주문할 수도 있다.

한익재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