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링크, 국내 최대의 에어쇼 및 방위산업 전시회 ‘서울 ADEX 2019’ 티켓 단독 판매...15일부터 서울공항서 열려
상태바
티켓링크, 국내 최대의 에어쇼 및 방위산업 전시회 ‘서울 ADEX 2019’ 티켓 단독 판매...15일부터 서울공항서 열려
  • 박근우 기자
  • 승인 2019.10.15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어쇼를 비롯해 의장대 공연, 방산 장비와 항공기 전시 및 체험 기회 제공
- 티켓링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간편하게 예매 가능

NHN티켓링크(대표 고영준)는 자사가 운영하는 티켓포털 티켓링크에서 국내 최대의 에어쇼 및 방위산업 전시회 <서울 ADEX 2019(부제: 서울 국제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전시회 2019)>의 티켓을 단독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서울 ADEX 2019>는 AIRSHOW & AEROSPACE – DEPENSE EXHIBITION의 약자로, ▲블랙이글스 등이 펼치는 박진감 넘치는 에어쇼와, ▲공군 및 육군 의장대의 공연, ▲최첨단 방산 장비와 항공기의 전시 및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 장소는 경기도 성남시 서울공항이다. 15일부터 18일까지는 관계자들의 전문관람일로 행사가 개최되며, 이 중 18일은 만 19세 미만이 출입 가능한 학생의 날로 진행될 예정이다. 일반인들은 19일과 20일 일반관람일에 참여할 수 있다.

티켓링크는 <서울 ADEX 2019>의 전 일정에 대한 티켓을 단독 판매한다. 전문관람일 티켓가는 2만8천원이며, 학생의날과 일반관람일 입장권은 초중고생 9천원, 성인 1만3천원이다. 티켓링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페이코(PAYCO) 간편결제 등 다양한 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다.

티켓링크 측은 “2년만에 열리는 <서울 ADEX 2019>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박근우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