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츄럴(welltural), '2019 스마트비즈엑스포' 참가 견과류 YOLO(욜로)하루넛츠 등 선보여 눈길
상태바
웰츄럴(welltural), '2019 스마트비즈엑스포' 참가 견과류 YOLO(욜로)하루넛츠 등 선보여 눈길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9.10.15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20년 이상 견과류와 선식류의 제분기술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웰츄럴바이오(대표김영환)가 지난 11일 성황리에 종료된 '2019 스마트비즈엑스포' 참가해 견과류의 다양함과 제분 생산 설비 효율을 선보였다.

웰츄럴 바이오는 20년간 견과류의 다양화와 건강함을 추구하는 제품을 선보이는 기업이다. 석류 젤리에서 음식은 물론 음료까지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스마트비즈를 통해 생산력을 더욱 효율적으로 운영 중이다

이번 전시에서 웰츄럴은 대표 제품인 YOLO(욜로)하루넛츠를 선보였다. '가족과 나를 위한 한 줌의 견과류'를 통해 건강한 식생활을 제시하는 하루넛츠는 홍삼절편과 카카오닙스, 여기에 다양한 견과류를 함께해 250g의 소포장으로 쉽고 편하게 견과류를 즐길 수 있다.

웰츄럴바이오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하루넛츠뿐 아니라 리얼석류와 선식 제품 등 웰츄럴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건강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맛과 영양을 담은 제품을 꾸준히 출시할 예정으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웰츄럴 참가한 2019 스마트비즈엑스포는 스마트공장 구축 기업의 판로개척을 위해 중소기업벤처기업부가 주관하고 삼성전자와 중소기업중앙회 등이 주관하는 행사로 지난 10월 8일-11일 진행되어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