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럽, ‘마일드 클렌징 워터’ 신제품으로 2019 K뷰티 엑스포 참가
상태바
유니클럽, ‘마일드 클렌징 워터’ 신제품으로 2019 K뷰티 엑스포 참가
  • MICE팀 MICE전문기자
  • 승인 2019.10.15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2019 K뷰티 엑스포에서 ‘다미인’(대표 김성군)이 자사 브랜드 유니클럽의 다양한 제품들을 전시했다.

유니클럽은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면세점 및 H&B 스토어 등에 입점해 있다. 한국은 물론 중국, 대만 등 아시아 지역에서도 인기가 높다. 유니클럽 대표 상품인 ‘마일드 클렌징 워터’는 3초에 한 병이 판매될 만큼 다미인의 효자 상품이다.

500mL 용량의 유니클럽 마일드 클렌징 워터는 녹차수를 이용해 피부의 화장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닦아준다. 보습 기능을 동시에 부여해 세안 후에도 피부가 당기지 않고, 피지가 생기는 것을 방지해 준다.

이번 전시회에 새로 선보인 300mL 용량의 클렌징 워터는 녹차수와 온천수를 담았다.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으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고, 모공과 각질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한편, 제11회 K뷰티 엑스포는 킨텍스에서 10월 10일부터 13일까지 개최됐다. 화장품과 헤어·네일·에스테틱, 요가·헬스, 의료서비스 등 다양한 섹션에서 500여 기업이 참가했다. 뷰티에디터 선정 혁신제품 시상식, 전문가에게 스타일링을 받는 체험관, 수출상담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함께 진행됐다.

MICE팀 MICE전문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