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 등록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 등록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0.15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가 15일(화), 엔드림과 조이시티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의 서비스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등록을 진행한다.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로 추가되는 전쟁 서버와 새로운 영웅이 등장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1주년을 기념해 이용자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벤트에 대한 사전 등록은 27일(일)까지 안드로이드 OS와 iOS 이용자 모두 사전 등록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사전 등록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게임 캐릭터인 ‘흑태자’를 즉시 소환할 수 있는 아이템과 함께 ‘흑태자’의 능력을 극대화 시키는 ‘6성 장비 세트’를 지급한다.

또, 사전 등록 소식을 친구에게 공유하고 해당 친구가 사전 등록에 참여하면 등록한 친구 수에 따라 ‘소환석’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24일(목)부터 29일(일)까지 ‘1주년 전야제 이벤트’와 ‘응원 댓글 달기’, 설문 이벤트’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해 풍성한 혜택을 증정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