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 호텔 멤버십 업그레이드·항공권 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비자, 호텔 멤버십 업그레이드·항공권 할인 행사 진행
  • 박소연 기자
  • 승인 2019.10.15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자(Visa)는 시그니처 그리고 인피니트 카드 소지자들을 대상으로 올해 말까지 호텔 멤버십 업그레이드와 국제선 항공료 할인 등 해외 여행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더욱 특별한 서비스와 혜택으로 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요구가 늘어남에 따라, Visa의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으로 품격 있는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여행에 특화된 프로모션으로 준비됐다.

Visa 인피니트 카드 고객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힐튼 아너스 골드 엘리트 멤버십 (Hilton Honors Gold Elite Membership) 업그레이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힐튼 아너스 골드 엘리트 멤버십은 연간 40박 이상을 투숙한 고객들에 한해 주어지는 등급으로, 총 아너스 포인트의 80%에 해당하는 포인트를 보너스로 줄 뿐 아니라 아너스 포인트로 5박 이상 예약 시, 5박당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등 특별한 혜택들을 선보인다.

9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비자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카드 정보를 등록하고 힐튼 호텔에서 2회 이상 숙박하거나 4박 이상 지낼 경우 골드 티어 회원이 될 수 있다.

호텔 숙박에 이어 Visa는 항공 관련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Visa 시그니처 또는 인피니트 카드 소지자들은 세계 최대 항공사 중 하나인 아메리칸 항공 (American Airline)의 비즈니스 및 프리미엄 이코노미석 예약 시 20% 할인율을 제공받는다.

아울러, 예약자 전원에게 기내에서 Wi-Fi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4만5000원 상당의 쿠폰 2매가 증정된다. 할인이 적용된 최종가 확인 및 예약은 비자 프로모션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패트릭 윤(Patrick Yoon) Visa Korea 사장은 “Visa는 연말 여행을 준비하는 시기에 맞춰 해외여행을 고려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했다”며, “Visa가 제공하는 혜택과 특권을 꼭 누리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박소연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