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무협 MMORPG ‘일검강호’ 테스트 및 사전등록 진행
상태바
엠게임, 무협 MMORPG ‘일검강호’ 테스트 및 사전등록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0.15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게임이 중국의 지앙훈게임에서 개발한 모바일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일검강호’의 테스트와 함께 사전등록을 오늘 15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일검강호’는 강호를 배경으로 소림, 곤륜, 무당, 아미 4개 문파의 전투를 그린 정통 무협 게임으로 오는 11월 초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정통 무협 게임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일검강호’는 오픈 필드에서 펼쳐지는 15대15 단체전, 50대50 문파전, 100명 이상 참여하는 월드보스전 등 대규모 이용자간 전투가 강점이다.

또한, 희귀한 장비들을 획득할 수 있는 던전들과 다른 서버의 이용자들과 함께 진행하는 필드 보스전 등 다양한 이벤트 전투와 사제, 의형제, 연인 시스템 등 각종 커뮤니티 활동을 즐길 수 있다.

테스트는 오늘 오후 3시부터 오는 25일까지 원스토어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70레벨 달성 후 설문조사에 응하면 100명을 추첨하여 원스토어 1만 캐시를 지급한다.

사전등록은 출시 전까지 엠게임 포털 내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정식 출시 시 게임 캐시와 희귀 아이템 등을 선물하고 5만명, 10만명 등 사전등록 누적 인원을 달성할 때마다 게임 캐시를 덤으로 제공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