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된고양이, 필리핀 10호점 오픈…현지화 전략 이어간다
상태바
못된고양이, 필리핀 10호점 오픈…현지화 전략 이어간다
  • 이효정
  • 승인 2019.10.15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손시티 내 유명 쇼핑몰 위치…내년 초까지 필리핀 내 7개점 추가 오픈 예정
못된고양이 필리핀 10호점
못된고양이 필리핀 10호점

 

엔캣의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못된고양이는 필리핀에 10호점 매장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못된고양이는 필리핀 수도 마닐라 인근의 주요 상권 중 하나인 케손시티의 유명 쇼핑몰 ‘이스트우드 시티’ 내에 10번째 매장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10호점은 필리핀 진출 이후 마닐라가 아닌 지역에서 처음 선보이는 매장으로 오픈 초기부터 현지인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못된고양이는 2014년 필리핀 진출과 함께 첫 번째 매장을 열고 수도인 마닐라 중심으로 매장을 활발하게 확장, 작년 1월에 9호점을 오픈한 바 있다.
 
못된고양이는 필리핀에서 활발하게 매장을 확장할 수 있었던 요인으로 기후적 특성에 따른 특수 상품, 동양인 체형과 잘 어울리는 액세서리 디자인, 중저가 제품 구성 등의 현지화 전략을 꼽았다.
 
못된고양이는 기존에 오픈한 필리핀 매장이 현지인들의 긍정적 반응 속에 꾸준히 매출을 내고 있는 만큼, 새롭게 오픈한 10호점 또한 성공적으로 운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못된고양이 관계자는 “내년 초까지 필리핀 주요 도시에 7개 매장을 추가 오픈할 예정”이라며 “필리핀을 비롯해 다양한 나라에서 사랑받는 ‘K-액세서리’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효정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