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포인트 매칭기부 행복 두 배 이벤트’ 실시
상태바
롯데카드, ‘포인트 매칭기부 행복 두 배 이벤트’ 실시
  • 박소연 기자
  • 승인 2019.10.15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카드]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대표이사 김창권)는 12월 15일까지 고객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포인트 매칭기부 행복 두 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포인트 매칭기부는 고객이 기부한 포인트만큼 롯데카드가 한번 더 기부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기부된 포인트는 굿네이버스와 어린이재단을 통해 빈곤 가정 아동 지원 및 환아 의료 지원을 위해 사용된다.

이번 이벤트는 L.POINT(엘포인트) 또는 롯데SK주유포인트를 보유한 롯데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롯데카드 사회공헌 홈페이지에서 고객이 후원하고자 하는 매칭기부 사례 아동을 선택한 후, 원하는 금액만큼 포인트를 기부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칭기부에 참여하면 롯데카드의 매칭기부금까지 합산하여 고객 이름으로 기부되고, 연말정산 시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포인트를 1000점 이상 기부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L.POINT 5만점을 증정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우리 사회에 따뜻한 긍정의 에너지를 나누고자 이번 포인트 매칭기부 행복 두 배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 아동에게 나눔을 실천하고, 참여한 고객에게는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롯데카드와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