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종변경으로 인기! 코다리창업 자성화맛집코다리네 프랜차이즈 체인점 모집
상태바
업종변경으로 인기! 코다리창업 자성화맛집코다리네 프랜차이즈 체인점 모집
  • 한익재
  • 승인 2019.10.14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불황과 함께 자영업자들의 업종변경이 인기를 끌면서 프랜차이즈 창업도 점점 활기를 띠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코다리조림 프랜차이즈 역시 새롭게 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핫한 프랜차이즈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코다리조림 전문 브랜드 ‘자성화맛집코다리네’는 강원도 웰빙 대표 음식으로 코다리 조림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며 고객과 가맹점주들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기업이다.

강원도 고성 거진항 특유의 정통 코다리 조림 전문 프랜차이즈로서, 최고 품질의 신선한코다리를거진항 전용 공장에서 건조하고, 자성화만의 비법 소스와 오랜 노하우의 조리법으로 정말 맛있는 정통 코다리 조림을 만든다. 

자성화코다리조림의 가장 큰 특징은, 최고의 원재료로 값싼 코다리가 아닌 최고 품질의 코다리를독점 생산 공급하고 최고 품질의 소스를 전용 제조하여 가맹점에 공급하는 것이다. 또한 특유한 조리방법과 교육이다. 신규 오픈시 우수한 맛을 내기 위해 특유의 조리법 최소7일~30일 간에 걸쳐 교육하고 숙달되도록 하고 있다. 

 

관리비용은 곧 인건비의 부담이지만 자성화는 전국 가맹점 관리를 위하여 슈퍼바이저를 통해 메인 메뉴 조리법의 재교육뿐 아니라 반찬 등 사이드 메뉴의 방문 교육, 위생 및 매출 관리까지 지속적인 관리 시스템을 시행하고 있다.

자성화맛집코다리네 관계자는 “예비창업자를 위해 2018년 교육비, 가맹비의 50% 인하 혜택을 드렸습니다. 2019년도는 인테리어의 점주 자율화, 본사 인테리어시 평당 110만원의 파격가를 시행함과 동시에 향후 POS 설치비용의 절감하고 신규뿐 아니라 기존 가맹점의 방문 조리 교육, 반찬 조리법 전수, 위생 교육과 가맹점 매출 향상을 위한 슈퍼바이저를 대거 채용하여 가맹점 지원에 심혈을 기울이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앞으로도 신의, 정직, 전문성의 사훈 아래 기업 슬로건인 ‘가맹점을 위하여 나는 무엇을 할 것인가’란 화두를 가지고 가맹본부와 가맹점이 상생할 수 있도록 가맹점의 철저한 교육과 비용의 절감, 맛과 품질, 매출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꾸준히 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자성화맛집코다리네는 군포본점을 기반으로 2015년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하여 현재 약60여 개 가맹점이 성황리에 오픈하여 운영 중 에 있다.

자세한 사항은 ‘자성화맛집코다리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익재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