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저축은행, ‘호주유학 지원금’ 신청접수 시작
상태바
페퍼저축은행, ‘호주유학 지원금’ 신청접수 시작
  • 황동현 기자
  • 승인 2019.10.14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15일까지 접수, 최종 선발 2명 각각 천만원 지원금과 인턴십 기회 제공

페퍼저축은행(대표 장매튜)이 호주 유학 자금을 지원하는 ‘페퍼 호주유학 지원금’ 프로그램 신청 접수가 10월 14일부터 시작된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페퍼 호주유학 지원금’은 호주 유학을 준비중인 한국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업 성적과 리더십, 봉사활동 경험, 적응 능력, 한국-호주 간 유대관계 강화 기여 능력 등을 평가해 유학 지원금 1,000만원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2019지원금 대상자(사진중앙)와 제임스 최 호주대사(사진왼쪽) 페퍼저축은행 장매튜 대표 [사진=페퍼저축은행 제공]

호주에서 유학을 계획하고 있는 대한민국 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고 신청기간은 14일부터 오는 12월 15일까지다. 연말까지 지원금 신청자 중 후보 10여명을 우선 선정한 후, 내년 1월 중 호주대사관과 공동으로 인터뷰를 통해 최종 2명을 선발하게 된다.

최종 선발된 학생에게는 유학 지원금 1,000만원뿐만 아니라 호주 페퍼그룹 본사 방문 및 페퍼저축은행에서 업무 역량을 키울 수 있는 인턴십 기회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제5회 호주유학 지원금’ 신청은 페퍼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400자 이내의 에세이를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제출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경기 및 호남지역을 중심으로 영업중인 페퍼저축은행은 국내 유일의 호주계 저축은행으로 ‘2016 주한호주상공회의소 비즈니스 어워즈’에서 서비스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2금융권에서는 최초로 대학생 홍보대사 ‘핫페퍼스’를 4년째 진행하는 등 인재육성 및 사회공헌, 한국-호주간 유대 강화를 위해 애쓰고 있다.

모그룹인 페퍼그룹은 2019년 3월말 기준 약 60조원의 관리자산을 보유한 글로벌 금융기관으로 호주를 포함, 대한민국과 영국, 아일랜드, 스페인 등지에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황동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