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2019 키움 영웅전 실전투자대회' 개최
상태바
키움증권,' 2019 키움 영웅전 실전투자대회' 개최
  • 이석호 기자
  • 승인 2019.10.14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키움증권
제공=키움증권

 

키움증권(대표 이현)은 ‘2019 키움 영웅전 실전투자대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총 상금 1억 6735만 원 규모로 주식리그 및 선물옵션리그로 나눠 진행한다. 특히 주식리그는 1억 원, 3천만 원, 5백만 원, 1백만 원 클럽으로 나눠 진행한다.

또한 대회기간 동안 주식 거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우선 대회 기간 내 주식거래 금액 1위부터 3위까지 해당하는 참여자에게 순금황소를 증정하며, 매주 일정 거래 금액을 충족한 고객 대상으로 30명씩 추첨해 6주간 총 180명에게 일인당 현금 30만 원씩을 지급한다.

염명훈 리테일전략장은 “이번 대회에는 지난 대회에 참가했던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매매상위자 거래종목 비교, 나의 참여일지, 매매실황중계 등 투자에 참고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가 업그레이드돼 대회 참가자들이 더욱 흥미롭게 투자에 참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대회는 11월 15일까지 총 6주간 진행하며, 참가 접수는 11월 8일까지 키움증권 홈페이지 및 트레이딩 시스템 ‘영웅문’, 모바일(영웅문S) 등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실전투자대회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

 

 

이석호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