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앤팁스, 수퍼 클리어 바디워시&시멘트 클레이 헤어왁스 출시
상태바
브로앤팁스, 수퍼 클리어 바디워시&시멘트 클레이 헤어왁스 출시
  • 박금재 기자
  • 승인 2019.10.14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 앤 바디 올인원 클렌징, 수퍼 클리어 바디워시

브로앤팁스가 클렌징 제품과 헤어왁스 제품을 새로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이 운영하는 남성 화장품 브랜드 브로앤팁스(BRO&T!PS)는 남성 전용 신제품 ‘수퍼 클리어 바디워시’와 ‘시멘트 클레이 헤어왁스’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브로앤팁스 '수퍼 클리어 바디워시' 이미지.
브로앤팁스 '수퍼 클리어 바디워시' 이미지.

얼굴과 몸을 한 번에 씻을 수 있는 수퍼 클리어 바디워시는 남성 전용 올인원 클렌징이다. 풍성한 미세 거품의 강력한 세정력으로 노폐물과 피지를 제거한다.

합성 색소, 인공 향료, 동물성 원료 등 8가지 자극 성분을 포함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시멘트 클레이 헤어왁스는 ‘소프트 헤어왁스’와 ‘매트하드 헤어왁스’ 두 종류로 출시한다. 부드러운 발림성과 물만으로도 씻어 낼 수 있어 가벼운 사용감을 준다. 동백나무 잎, 캐럽콩 추출물 등 특허 성분이 함유됐다.

긴 머리용 소프트 헤어왁스는 자연스러운 세팅력을 갖춰 왁스를 처음 사용해보는 남성들도 쉽게 헤어 스타일링할 수 있다. 짧은 머리용 매트하드 헤어왁스는 세팅력과 지속력이 우수하다.

브로앤팁스 수퍼 클리어 바디워시는 전국 올리브영매장 및 아모레퍼시픽몰, 브로앤팁스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고, 시멘트 클레이 헤어왁스는 아모레퍼시픽몰과 브로앤팁스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