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 '완미세계', 블랙핑크 ‘로제’ 세 번째 홍보모델로 선정...24일 출시
상태바
퍼펙트월드 '완미세계', 블랙핑크 ‘로제’ 세 번째 홍보모델로 선정...24일 출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0.14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펙트월드(Perfect World)가 ‘육, 해, 공’ 3배의 공간을 아우르는 트리플 전투체험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를 10월 24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세 번째 홍보모델이 블랙핑크 ‘로제’로 선정되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완미세계'는 MMO중 하나였던 PC 온라인게임 '완미세계'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 를 활용하여 만들어진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육, 해, 공’ 3배의 공간을 아우르는 전투체험을 할 수 있어 사상 최초 육해공 전투 MMO 라는 컨셉으로 해양과 공중 전투 플레이를 강화한 모바일게임이다.

'완미세계'의 공식 홍보모델은 총 3명으로 ‘육, 해, 공’ 트리플 전투컨셉에 맞추어 김종국, 장기용을 미리 공개한 바 있으며, 이어서 마지막 세번째 홍보모델 실루엣을 포스터로 공개하면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었다.

이번 “바다편” 홍보영상을 공개하면서 드디어 마지막 홍보모델의 정체가 블랙핑크의 ‘로제’로 밝혀졌다.

로제(ROSÉ)는 현재 한국은 물론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걸그룹 블랙핑크의 보컬멤버로, 아름다운 외모와 완벽한 보컬 실력을 동시에 겸비한 아이돌이다. 로제는 완미세계에서 지혜롭고 의협심 넘치는 아름다운 인족 법사와 완벽하게 어울리는 이미지를 갖고 있으며 “바다편” 홍보영상에서 그녀의 매력을 감상할 수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