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겨울왕국2 고객 초청 시사회…경품 이벤트 등 마련
상태바
SC제일은행, 겨울왕국2 고객 초청 시사회…경품 이벤트 등 마련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9.10.14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18일부터 한정판 겨울왕국2 체크카드·통장 출시 예정
[사진=SC제일은행]
[사진=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은 오는 11월 21일 오후 7시 서울과 부산의 영화관 3곳에서 ‘겨울왕국2 고객 초청 시사회’를 동시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시사회는 SC제일은행에서 오는 11월 18일부터 새롭게 판매되는 겨울왕국2 체크카드와 통장 출시를 기념하는 것으로 고객 850여명이 초청된다. 시사회 장소는 서울 용산 CGV, 잠실 월드타워 롯데시네마, 부산 센텀시티 CGV이며 겨울왕국2 단체관람과 더불어 포토존 경품 이벤트, 현장 경품 추첨 행사 등이 진행된다.

오는 11월 8일까지 조건을 충족한 뒤 홈페이지나 모바일뱅킹 앱, 영업점을 통해 응모 신청을 하면 된다.

SC제일은행의 디즈니 체크카드를 10만원 이상 사용하거나 영업점에서 고금리 수시입출금상품(마이줌통장, 마이런통장, 마이플러스통장, 마이심플통장, 자녀사랑통장) 중 하나에 500만원 이상 신규 가입하고 그 잔액을 당첨자 발표일인 11월 14일까지 유지하면 된다. 초청 대상 고객은 신청자 중에서 추첨으로 뽑는다.

SC제일은행은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끈 디즈니 영화 겨울왕국의 후속작인 ‘겨울왕국2’ 개봉을 기념해 주요 캐릭터인 ‘안나’, ‘엘사’, ‘울라프’로 디자인한 겨울왕국2 체크카드와 통장을 선보일 예정이다. 겨울왕국2 체크카드는 ‘에이스플러스체크카드’로 3만장, 겨울왕국2 통장은 입출금통장으로 6만장씩 한정판으로 제작되며 오는 11월 18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김문주 SC제일은행 리테일세그먼트사업부 상무보는 “새롭게 출시될 SC제일은행의 디즈니 체크카드 및 통장은 어린 자녀를 둔 부모와 자녀가 영화와 저축의 즐거움을 함께 경험하는 기회를 줄 것”이라며 ”특히 자녀사랑통장은 경쟁력 있는 금리를 갖춘 데다 디즈니 캐릭터 디자인이 담겨 있어 아이들이 재미있게 저축 습관을 기를 수 있다”고 말했다.

 

 

김유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