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민 사건, 음란 동영상 그리고 교제 상대와의 다툼…계속되는 꼬리표
상태바
김정민 사건, 음란 동영상 그리고 교제 상대와의 다툼…계속되는 꼬리표
  • 정지오 기자
  • 승인 2019.10.14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정민 사건', 무엇이 있길래
'김정민 사건', 그녀가 밝힌 진실은?
(사진=김정민 SNS 캡처)
(사진=김정민 SNS 캡처)

배우 김정민 사건이 오랜 시간이 흐른 지금까지 회자되고 있다. 음란 동영상부터 전 교제 상대와의 다툼까지 계속해서 그녀를 따라다니고 있다.

최근 배우 김정민이 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모습을 드러냈다. 한동안 방송을 쉬던 그녀가 오랜만에 시청자 앞에 나서면서 이른바 '김정민 사건'이 다시 주목받기 시작했다.

'김정민 사건'은 크게 음란 동영상 관련 악성 소문과 전 교제 상대와의 다툼을 들 수 있다. 먼저 지난 2012년 온라인 상에 느닷없이 김정민과 관련된 음란 동영상 악성 소문이 퍼지기 시작했다. 이에 그녀는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 계정에 직접 해명 인터뷰를 올리고 경찰에 수사를 의뢰하는 등 발빠른 대처로 유포자를 검거했다.

이와 함께 많은 논란을 낳은 사건이 전 교제 상대와의 다툼이다. 법적 다툼까지 가는 등 일이 커진 상황에서 해당 남성이 김정민에게 보낸 문자가 공개되면서 그녀를 향한 여러 악성 소문이 생겨났다. 이에 대해 김정민은 방송을 통해 "해당 남성이 말한 10억 원은 내가 받은 것이 아닌 상대가 요구한 협박금"이라고 해명했다.

한편 김정민은 지난 2003년 KBS2 드라마 '반올림'을 통해 배우로 데뷔했으며 이후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는 등 자신의 끼를 선보인 바 있다.

정지오 기자  viewerscokr@gmail.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